odigital

"울산경제, 함께 미래로 도약"…울산상의 신년인사회 개최
기사 작성일 : 2025-01-03 16:00:18

울산상공회의소 주최 2025년 신년인사회


[울산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 허광무 기자 = 울산상공회의소는 3일 KBS울산홀에서 2025년 신년인사회를 열어 새해 정진과 화합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는 '울산경제, 함께 미래로 도약하자'는 슬로건 아래 신년 인사와 덕담, 참석자 상견례, 울산경제 비전 선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앞서 지역 기관장, 상공인, 시민단체 관계자 등 참석자들은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희생자들의 명복을 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국가 애도 기간을 고려해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예년보다 간소하게 열렸다.

이윤철 울산상의 회장은 인사말에서 "글로벌 통상 질서 재편과 보호무역 강화 등으로 우리 기업들이 다양한 위기와 과제에 직면했지만, 울산은 언제나 강한 의지와 단합된 노력으로 어려움을 극복하며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울산의 주력 산업들이 친환경과 디지털 혁신이라는 시대적 흐름 속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도록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김두겸 울산시장은 축사에서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에도 울산의 버팀목이 되어 주신 여러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지난해 울산시는 정부의 지역 균형발전 핵심 정책인 4대 특구를 완성하는 등 많은 성과를 냈으며, 새해에도 국가산단 확장 본격화 등으로 대규모 투자가 이어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