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igital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브랜드 새단장…"영양설계 제품 출시"
기사 작성일 : 2024-12-05 11:00:18

파스퇴르 제품


[롯데웰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를 새단장(리뉴얼)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금껏 '고품질 우유 브랜드'를 표방해왔던 파스퇴르 브랜드 정체성을 '우유 기반의 영양(Nutrition) 브랜드'로 재정립하고, 이에 맞는 브랜드 이미지(BI)를 적용하기로 했다.


파스퇴르 BI


[롯데웰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기존 제품도 리뉴얼했다. 대표 발효유 브랜드 쾌변은 새로운 BI와 어울리도록 기능성 요소를 더 강조한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위편한하루 발효유는 기능성표시식품으로 바꿨다.

파스퇴르는 헬스&웰니스 요소가 적용된 발효유 시리즈를 늘려간다는 방침이다.

이밖에 유산균, 단백질 등을 포함한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설계 제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댓글